본문 바로가기
자취 생필품 , TIP

TIP. 자취 생활용품,생필품 구매 , 간편음식 / CJ ON mart

by 자취생의 장바구니 2020. 4. 8.

TIP. 자취 생활용품,생필품 구매 ,간편음식

CJ ON mart

 

 

[안녕하세요 장바구니입니다.]

 

 

자취하면 제일 많이 하고 있는 고민이

밥을 만들어 먹을까 시켜먹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해요..ㅜㅜ 그래서 저같이

생각하시는 분들께  CJ ON mart를 

 

추천하려고 합니다!ㅎㅎ

 

저는 다른 곳보다 그냥 CJ를 이용을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 충동구매를

 

저도 모르게 하고 있더라고요...

냉장고가 가득 찾어요..ㅜㅜ

 

게다가 첫 구매 혜택을 많이

챙겨주더라구요

 

 

그리고 CJ ON mart는 생필품을

위주로만 판매를 하고 있어서

 

뭔가 더 신선하게 보내줄 것 같다?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ㅎㅎ 

 

그리고 CJ가 적립이 참 잘 되는 거 같아요!!

화장품을 살 때도 적립이 많이 되더라고요?

 

적립금에 한번 놀란적도 있어요ㅎㅎ

그래서 저는 CJ ON mart도 이용

 

해보아야겠다 생각하고 이용하고 있는데

사용하다 보니 정말 괜찮더라고요

 

저가 다른 회사를 잘 안 써봐서

우물 안의 개구리 일지는 모르겠지만!

 

CJ ON mart는 상시 '마켓 핫딜'을 

진행하면서 할인을 해주는데 

 

여기서 추가로 'the프라임' 에 가입을

하면 추가로 5%를 더 할인해주더라고요!ㅎㅎ

 

 

저는 장보는 것도 힘들고 집에 가는 길에

오늘은 뭘 먹어야 할까 매일 같이

 

고민을 하는데 직접 해 먹는 게

너무 귀찮아서... 주변에 있는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거나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데 계속 먹다 보면 지겨워질 때가

 

한 번씩 있어서 저는 이렇게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사다 놓고 자주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저같이 귀찮음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CJ ON mart 추천드립니다!

만약에 이용을 하시게 된다면

 

꼭!

 

'the프라임'에 가입을 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항상 글을 읽고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