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품

자취 만만치 않은 물 값 / 코웨이 정수기 추천 렌탈 설치 후기

by 자취생의 장바구니 2020. 3. 22.

자취 만만치 않은 물 값 / 코웨이 정수기 추천 렌탈 설치 후기

 

[안녕하세요 장바구니입니다]

 

이번엔 자취를 하면서 매번 물을 대량으로 사들고

집에 들어가서 많이 쌓이는 페트병과 물을 사다 먹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다들 한 번쯤은 정수기를 설치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많이들 해보셨을 거 같아요ㅎㅎ

 

저는 집에 한 달에 약 1만 원을 주고 사용을 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정수기의 렌탈 값이 많이 안 들더라고요 

 

처음에는 조금 의아했어요 그래서 일단 조금더 알아보다가

설치해야지 했는데 이렇게 딱 결심한 순간에 설치를

 

해보아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설치를 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저렴해요 그러니 한번 참고하시구

 

설치를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가 평소에 물을 자주자주 많이 마셔서 물을 구매해서

사 마시면 돈이 엄청 들어가요ㅜㅜ

 

그래서 정수기 설치를 결심하구 설치를 했답니다!

 

 

요렇게 설치를 하여서 엄청 편하게 쓰고 있답니다!!ㅎㅎ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게 정수기 자체도

 

상당히 작아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상당히 좋아요ㅎㅅㅎ

 

그리고 물을 사서 마시는 비용보다 훨씬 적게 들더라구요!ㅎㅅㅎ

물을 자주 많이 마신다면 혹은 물 사서 들고 오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정수기 설치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많이 쌓이는 페트병 버리기 진짜 귀찮잖아요?

 

정수기가 있다면 이 모든 귀찮음과 금적전인 부분에도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어요! 정말 많이 추천드립니다.

 

이게 정말 편해요 집에 정수기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상당해요 집에 갓을 때 물 없는 거 아니겠지..? 또 물 사가야 하나?

 

혹은 집에서 아.. 물 없네 사러 가야 하네 귀찮다 라고 많이들

생각하실 텐데 한 달에 1~2만 원가량의 돈으로 물 사러 가야

 

한다는 번거로움과 2만 원보다 더 많이 들어가는 물값이라면

한방에 해결이 되니 꼭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참고해주세요!

 

 

 

 

옆에 이렇게 컵을 두고 사용하면 바로바로 물도 마시기 편해요ㅎㅎ

삶의 질을 올릴 수 있어요! 

 

그리구 저는 평소에 냉수를 잘 안 마셔서

냉수 기능이 없는 정수기를 설치했어요!

 

(팁인데 정수기에 기능이 없을수록 렌탈 비용이 훨씬 싸니가 참고해주세요)

당연한 말이겠지만 당연한 부분도 많이 놓치시더라고요...ㅎㅎ

 

평소에 집에 친구가 오면 미리 병에 물을 담아서

냉장고에 보관 후 냉수를 대접한답니다!

 

그리구 병을 사용함으로써 또 인테리어 부분을 살릴 수 있구요ㅎㅎ

여러모로 자취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수기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주변에 아는 지인이 있거나 하시면 그쪽을 통해서 

설치하시구 없으시다면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항상 글을 읽고 유용하게 쓰시면 좋겠습니다!

 

 

https://leaderscpa.com/merchant/coway4/log.asp?npid=28321

 

https://leaderscpa.com/merchant/coway4/log.asp?npid=28321

 

leaderscp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