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품

자취용 / 선물용 디퓨저 / 천연 디퓨져 [싱글 디퓨저]

by 자취생의 장바구니 2020. 3. 8.

자취용 / 선물용 디퓨저 / 천연 디퓨져 [싱글 디퓨저]

[Aroma Square 아로마 스퀘어 싱글 디퓨져]

 

 

[안녕하세요 장바구니입니다.]

 

 

누구나 다들 나의 집에서 좋은 향기가

나게 하고 싶으셔서 많이들 디퓨저를 사서 집에 

 

비치해 두실 텐데 저는 일반적인 1000원대의

디퓨저는 아무것도 모를 때 구매를 해서 

 

쓰면서 인공적인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요즘은 이렇게 전문적인 디퓨저 매장에서 구매를 합니다!

 

 

이유는 아래에 상세히 적어 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싱글 디퓨저/캔들

평소에 많은 곳에서 디퓨저를 판매하고 있는데

또 보면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거 하나

 

사가야지! 어차피 가격도 저렴한데 집에

향기 나게 해야지 해서 많이들 사가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글을 저의 생각이

였으니까요...ㅎㅎ

 

그런데 요즘은 전문적인 디퓨저 매장에서 

좋은 제품을 그렇다고 많이 비싼 게 아닌

 

부담 없는 싱글 사이즈의 디퓨저를 구매해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기존의 저가 제품의 디퓨저는 쓰면

인공적인 느낌이 너무 강해서 

 

머리가 아팠는데 아로마 스퀘어에서

산 디퓨저는 너무 자연스럽게 

 

마치 원래 이 집의 냄 새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은은하게 향이 퍼져

 

나가서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을 받고 있어요

저는 이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고 난 뒤로는

 

저가 디퓨저를 단 한 번도 눈길 조차 주지 않게

되더라고요..!!

 

써보시면 알게 되실 거예요!!

 

그리구 주변의 지인분들 집들이를 가야 하는

상황이 된다면 저는 이 디퓨저를 하나 구입해서

 

지인에게 집들이 선물로 주고 하는데 

지인들 또한 반응이 너무 좋아서 

 

저는 매번 마땅히 지인이 평소에 가지고

싶어 하는 것이 있는 게 아니면

 

꼭 이 디퓨저를 하나 구입해서 선물한답니다!

중요한 건 포장을 너무 고급스럽게 매번 해주셔서

 

지인분들이 선물을 받고 나면 너무 고가의

디퓨저가 아니냐고 많이들 놀라실 만큼

 

포장을 정성스럽게 해 주시더라고요ㅎㅅㅎ

저는 이 가게 단골입니다.. 이 게시글을

 

적기 전부터 단골이었어요 한번 구매한 뒤로

꾸준히 찾아가서 여러 향을 구매했어요!

 

위의 사진에도 보시다시피

포장이 고급스럽고 깔끔하죠? 

 

어르신들 께서도 저가의 디퓨저 제품을

쓰시다가 아로마 스퀘어 제품을 

 

구매하시고 난 뒤로는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서

머리가 안 아파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ㅅㅎ

 

그래서 디퓨저 사용 시 머리가 아프시다거나

너무 인공적인 향이다 하시면 또 한 번 추천드려요!

 

저도 강한 향이나 인공적인 향이 머리를

아프게 만드는데 이 디퓨저는 너무

 

자연스러운 향이라 편안해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그리구 여자 친구, 남자 친구 있으신 분들은!

 

원룸에 하나 두시면 방문 열면 향이 쫙!

나서 누가와도 당당한 집이 된답니다^^

 

 

 [제품 설명]

 

-생화 꽃향으로 집안의 향기를 화사하게,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향입니다.

 

-캔들은 콩을 원료로 만든 천연 캔들! 디퓨져 또한 천연재료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향 종류]

 

-로즈 : 은은하고 로맨틱한 로즈향.

( '열렬한 사랑' 이라는 꽃말처럼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함을 주세요! )

 

-라일락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라일락향

( 은은하며 품위 있는 아름다운 첫사랑의 향기입니다. )

 

-뮤게 : 투명하고 청초한 느낌의 뮤게향(은방울 꽃)

( 행복해진다라는 꽃말이 있고,사랑의 꽃으로 불리운다고 합니다. )

 

-매그놀리아(목련) :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깨끗하면서도 부드러운 매그놀리아향

( 상대를 위하는 마음이 담긴 숭고한 사랑의 꽃말 / 매그놀리아만의 은은한 향이

  퍼져나가 순수한 아름다움이 느껴집니다. )

 

-프리지아 : 청순함이 묻어나는 순수한 프리지아향

( 새로운 시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봄바람을 타고 날아온듯한 묘함 기대감을 발생시키는듯한 향 )

 

-크리센서멈(국화) : 부드럽고 그윽한 향

( '성실과 감사'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은은한 꽃향기가 부드러움을 줍니다. )

 

-참파카 : 과일과 꽃향이 조화를 이루는 매혹적인 참파카향

( 샴푸의 어원이기도 합니다! 매혹적이며 과일과 꽃향이 조화를 이루는 향 )

 

-릴리 :차분하며 고급스러운 백합향

( 순결의 꽃답게 꽃말은 '변함없는 사랑'입니다. )

 

-자스민 : 아름다운 꽃 향

( 아름다운 꽃향기가 유명하며 인도네시아에선 신혼부부의 자스민 향을 뿌리는 풍습이 있다고 합니다

  '당신은 나의 것'이라는 꽃말의 아름다운 꽃 향 )

 

 

 ( 총 9가지 )

 

총 9가지의 향이 있어요! 현명한 선택으로 좋은 선물이나

집안에 잘 맞는 향으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디퓨저 사용 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시는 법을 따로 글로 올려놓았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또는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디퓨저 문의는 공지사항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매문의>

 

https://www.instagram.com/aroma.square/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주소(aroma.squa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