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품

자취 필수 용품 좌식 테이블 / 라운드 접이식 테이블

by 자취생의 장바구니 2020. 4. 5.

자취 필수 용품 좌식 테이블 / 라운드 접이식 테이블

 

[안녕하세요 장바구니입니다.]

 

자취를 하다 보면 공간적인 제약 때문에

테이블을 놔두고 의자에 앉아서 맛있는

 

음식을 먹지 못해서 방바닥에서 먹는 분이

많은 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혼자 있으면 그냥 컴퓨터 책상에 올려두고

먹긴 하는데 친구가 오거나 아는 지인이

 

오면 혼자서 컴퓨터 책상에서 먹을 순

없겠죠..ㅎㅎ 그래서 저는 접이식 테이블을

 

하나 구매했어요! 저는 이 테이블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처음 보고 와... 이건 진짜

 

잘 구매를 했구나 라구 생각했어요ㅎㅅㅎ

그리구 일반 접이식 테이블보다 약간?

 

더 커서 두명 에서 밥 먹기 딱 정당해요!ㅎㅎ

이게 두명에서 먹기 조금 벅찬 거랑 충분한 거

 

그 차이점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정말 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2인용으로 쓰기 충분한 사이즈의

접이식 테이블을 추천합니다!

 

 

 어떠신가요? 상당히 심플한 화이트 톤의 

라운드 접이식 테이블입니다!

 

저는 이걸 딱 봤을 때 너무 예쁘게 잘 샀다

라고 생각했는데 보시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저는 평소엔 집에서 밥 먹을 일이 잘 없어서

테이블을 활용을 잘 안 하는데

 

 

요샌 이렇게 두고 비타민C 먹는 걸 까먹지

않기 위해 물과 함께 준비해놨어요ㅎㅅㅎ

 

비타민C가 몸에 엄청 유용하데요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비타민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만 두었는데도 워낙에 테이블 자체가

심플해서 잘 어울리네요!!

 

그리구 방석은 이0트가 주위에 있으신 분들은

거기서 메모리폼 방석이 2개에 1만원 하는

 

제품이 있어요 그거 사서 쓰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방석보다 써 보았을 때 엄청 고가의 

 

방석이 아니라면 이 0트 메모리폼 방석이

동급 가격 제품들보다 좋은 것 같더라고요 

 

직접 써보고 알려드리는 거라서 믿으셔도 

됩니다!!

 

집에서 밥 먹을 공간이 마땅치 않거나

좌식 테이블이 필요하시고 인테리어면에서

 

예쁜 라운드 접이식 테이블이 필요하신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

 

 

항상 글을 읽고 유용하게 잘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