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품

자취 용품 / 이케아 3단 트롤리 , 켄들 후기

by 자취생의 장바구니 2020. 4. 7.

자취 용품 / 이케아 3단 트롤리

 

[안녕하세요 장바구니입니다.]

 

이번에는 이케아 3단 트롤리를 추천

하려고 합니다!ㅎㅎ

 

저희 집은 원룸이다 보니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제품들을 쓸 수가 없어요ㅜㅜ

 

그래서 얇고 작은것을 원했는데

이케아에서 너무나도 착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통에 이케아 3단 트롤리를 말하면

다들 아래에 있는 사진의 제품의

 

트롤리를 생각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저가 산 제품은 이 제품이 아니라!

 위의 제품과는 다르게 얇고 작은 사이즈의

  

아주 저렴한 제품입니다!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가격은 아래의 설명에서

 

참고할 테니 끝까지 봐주세요!ㅎㅎ

 

아래의 사진의 보시면 그냥 무난한

색상의 3단 트롤리입니다!ㅎㅎ

 

 

이 3단 트롤리의 장점은 일단 조립이

무척 쉬워서 그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는 거! 그리고 아래에 바퀴가 달려서 

이동이 자유롭고 저같이 작은 사이즈의

 

트롤리를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정말 

최고의 사이즈인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디자인 면에서도 상당히

심플해서 그냥 무난하게 아무 곳이나

 

다 잘 어울린다는 거?ㅎㅎ

 

제일 중요한 건 아까 위에서도 언급을 

했었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노란색 표시에 15000원인데

저는 이걸 보자마자 사야겠다는 

 

생각부터 드는 금액이더라고요!

 

그러나! 단점이 없을 수는 없네요..ㅜㅜ

바퀴를 고정을 할 수가 없어서

 

저처럼 한 곳에 두고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금 많이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ㅜㅜ

 

저는 바퀴를 고정할 수 없으니 조금

불편하더라고요..ㅜㅜ 그렇다고

 

엄청 많이 불편한 건 아니니 걱정 마세요!

 

저는 이렇게 화장실 앞에 두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 화장실 수납장에 수건을

 

보관하면 샤워하다 보면 습기가 차서

수건이 습기를 머금고 있다가 

 

어느 센가 수건에서 쉰네가 나기

시작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저는 수건을 따로 트롤리에 

적당하게 들어갈 만큼 접어서 저렇게

 

보관을 한답니다!ㅎㅎ

 

계속 서보니 주방에서도 사용하기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또 저렴한 이케아의  켄들!

아래의 사진에 보시면 바닐라 향의

 

작은 켄들입니다!

 

 

 

 

이건 그냥 화장실의 향기가 좋았으면

하는 마음에 좋은 켄들을 화장실에서

 

사용하긴 쫌..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냥 저렴한 켄들을 생각하던 중 

 

이케아에서 발견을 하고 구매를 했어요

4시간 사용이 가능한데 적당한 시간인 것

 

같아요 켄들을 사용하면 불이 날 수도 있으니

조심을 해야 하는데 이건 4시간 사용하면

 

불이 꺼지니 마음이 편하더라고요ㅎㅎ

 

저처럼 작은 사이즈의 트롤리를 원하시는

분들께 이케아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케아 3단 트롤리를 추천드립니다!

 

항상 글을 읽으 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